바로가기 메뉴

  >   행복나눔   >

센터와 함께한 사람들

운영위원회 사진

운영위원회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시는 운영위원회는 센터의 운영 전반 및 위탁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발달 도모를 위해 전문 자문 및 다양한 지원으로 센터와 늘 함께 하십니다.   * 센터와 함께 하시는 운영위원 - 운영위원장: 장미애 변호사 - 운영   위원: 김형모 경기대학교 교수, 윤남희 일반위탁부모 대표, 조주연 소아 정신과 의사, 차은미 청소년당담센터 소장, 최원재 경기일보 차장, 한명애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 관장    

포스코 ICT 사진

포스코 ICT

"포스코 ICT와 함께 하는 청년 자립 지원 사업"

포스코 ICT는 2018년부터 센터와 함께 위탁아동의 자립을 지원하고 응원합니다. 장학금 지원을 통해 위탁아동들의 자립 기반(학업관련 및 자격증 취득 등)마련을 돕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을 도모합니다.

클리앙 레고당 사진

클리앙 레고당

“모든 아이들은 웃으며 놀 권리가 있다.”

레고당을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레고를 후원해 주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장난감을 살 여유조차 되지 않는 위탁아동 50여명이 레고를 선물 받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수원대학교 경제금융학과 ‘그린라이트’ 사진

수원대학교 경제금융학과 ‘그린라이트’

“가정위탁아동의 행복을 위해”

2014년부터 경기가정위탁지원센터와 인연을 맺은 ‘그린라이트’ 동아리 학생들은 가정위탁사업에 참여하며 아이들의 미래를 함께 그려줄 위탁부모님과 후원자를 모집하였습니다. 그린라이트의 활동은 2019년에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나사렛대학교 심리재활학과 사진

나사렛대학교 심리재활학과

“작은 손길 하나에도 아이들은 행복을 느낍니다”

위탁아동들의 놀이치료를 돕기 위해 나사렛대학교 심리재활학과 학생들이 나섰습니다. 가정방문을 통한 놀이치료 진행으로 아동들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누고 있습니다.

안산, 시흥 어머님들의 맘 카페 “안시모” 사진

안산, 시흥 어머님들의 맘 카페 “안시모”

“안산, 시흥지역 아이들은 우리가 돕겠습니다”

안산, 시흥지역 어머님들의 맘 카페인 안시모는 2015년부터 가정위탁사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위탁부모 및 후원자 모집을 센터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역 내 아이들을 돕기 위해 움직이는 어머님들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1 /